생활정보

요소수 판매 주유소 “요소수 재고 현황, 파는곳, 요소수거점주유소, 판매점 앱에서 실시간 확인하세요”

정보바다79 2021. 12. 11. 08:29

요소수 판매 주유소 “요소수 재고 현황, 파는곳, 판매점 앱에서 실시간 확인하세요”

 

요소수 판매 주유소 및 요소수 파는곳, 요소수 주유소, 요소수 판매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소수 판매 주유소 및 요소수 파는곳, 요소수 주유소, 요소수 판매점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요소수 판매 주유소 확인


요소수 어디서 파는지 한번에 알고싶은신부은 바로 지금 확인해보세요.
“한 발 늦은 요소수 재고량, 해결할 방법입니다.”

주유소는 일일이 수기, 전화로 재고량과 가격을 입력하고 운전자는 방문, 전화로 재고정보를 확인하느라 힘드셨죠!?
이제는 공공데이터포털로 달라집니다!


“주유소는 데이터만 입력하고 운전자는 모바일로 쉽게 확인!”


민간 플랫폼을 활용해 재고현황을 수집하고 공공데이터포털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였습니다.
주유소에서는 요소수 입고 또는 매진 시 그리고 주기적으로 핸드폰에 요소수 재고량을 입력합니다.
요소수 재고량 데이터가 자동 수집되어 주유소별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 QR 코드를 핸드폰으로 찍어 앱 서비스에 접속한 후 재고량 및 가격을 입력
운전자는 다양한 민간 앱 서비스를 통해 요소수 판매 주유소 및 재고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포털을 통해 주유소별 요소수 재고현황 데이터를 국민 누구나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였습니다.

 

 

- 티맵, 네이버, 카카오 맵, 카카오 내비

요소수 재고 확인 가능 앱

오피넷 : 요소수 주유소 → 지역선택 → 주유소 찾기
네이버 지도 : ‘요소수주유소’버튼 또는 검색
티맵 : ‘요소수 주유소’ 검색 →‘상세’
카카오맵 : ‘요소수’버튼 또는 검색
카카오내비 : ‘요소수’검색 →‘상세’

 

 

요소수 판매 주유소 및 요소수 파는곳, 요소수 주유소, 요소수 판매점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글이 유용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공유] 모르고 쌓인 보험금 12조4000억원…'내보험 찾아줌'서 숨은보험금 청구 가능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 (zoom) 통합조회서비스 1분

내보험 찾아줌 (zoom) 통합조회로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 및 확인 방법 안내

gorgo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