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보

애플워치 시리와 함께 사용하는 방법

정보바다79 2020. 11. 9. 13:37

애플워치는 시간만 알려주는 게 아니다. 호출을 배치하고, 지시사항을 수신하고, 주의사항을 만들며, 기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와 iOS 기기가 모두 표준으로 나오는 애플 가상비서 시리를 통해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

애플워치로 시리에게 말하는 방법

계속하기 전에 시리가 Apple Watch에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리는 사용자가 응답하기 전에 명령을 기다린 후 사실상 핸즈프리 방식으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기본 설정에 따라 시리 명령을 트리거하는 세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Apple Watch 측면의 Digital 크라운을 길게 누릅니다.
- 화면을 두드리며 헤이 시리라고 말한다.
- 손목을 들어 헤이 시리라고 말한다.


가장 좋은 시리 명령 10개(시리 명령어 목록)

1. 전화 걸기
애플 워치로 수행되는 가장 일반적인 작업 중 하나는 간단한 전화 통화입니다. 시리의 도움으로 애플 워치를 통해 실현할 수 있습니다. 시리에게 전화를 걸거나 연락처를 지정하기만 하면 된다. 시리를 시작하고 집에서 [연락처]라고 말합니다.

2. 텍스트 보내기
텍스트를 보내는 것은 간단한 시리 명령입니다. 시리를 활성화하는 것으로 시작한 다음 [연락처] 텍스트 보내기를 말합니다.
시리에서는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보내지 않으려면 보내지 않음을 선택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리에게 메시지를 보내라고 하세요.

3. 위치 방향 알기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를 찾고 싶으세요? 시리는 당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는 길을 안내해 줄 수 있습니다. 시리를 실행하고 [위치]로 가는 길 안내를 받으라고 말합니다.

시리는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위치 목록에서 선택하라고 요구합니다. 목록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시리가 시계와 아이폰에 지시사항을 표시합니다.

4. 미리 알림 만들기
식료품 목록에 무언가를 추가해야 하는데 펜이 없거나, 시리에게 다가오는 의사의 진료 예약을 상기시켜 주기를 바란다면, 시리를 사용하여 주의사항을 작성합니다.

특정한 날짜와 시간에 당신이 상기되고 싶은 것을 시리에게 말하세요. Apple Watch와 iPhone의 Reminders 앱에서 주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리는 시간이 되면 통보도 보낸다.
미리 알림을 설정하려면 [시리]를 실행하고 [이벤트 또는 항목]에 대해 알림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5. 운동하기
여러분이 체력단련을 할 준비가 되었을 때, 시리는 여러분의 진도를 추적하기 위해 새로운 운동 세션을 시작함으로써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마일 산책이나 다른 활동을 위해 가라고 말하세요.

시리에게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정확히 말하도록 하세요. 시리는 워크아웃을 열어 걷기 또는 운동을 추적합니다. 다 끝나면 내 운동 끝내라고 해.

6. 비행기 모드 켜기
비행기에 탑승하고 있거나 방해를 받고 싶지 않을 때는, 시리에게 비행기 모드를 켜도록 요청하십시오. 비행기 모드 켜기를 말합니다.

7. 동전을 톡 던지다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돕기 위해, 여러분은 시리에게 동전을 던져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동전 던지기라고 말하면, 시리는 50대 50의 반응을 제공한다. 동전 필요 없음!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시리에게 다시 한 번 뒤집기를 부탁한다.

8. 알람 경보 설정
Siri는 Apple Watch에서 알람을 설정할 때 사용할 날짜와 시간을 포함하여 매우 유용합니다. Say [date](날짜)에 대한 알람 설정을 [time](시리)에 설정하고, 시리(Siri)가 알람을 설정합니다.

9. 이미지 검색
이동 중에 이미지를 찾고자 하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한 나라의 국기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최근 이벤트의 사진을 체크아웃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시리에게 당신을 위해 사진을 찾아보라고 하세요. 예를 들어, 메트 갈라에서 찍은 사진을 보여 주거나 이탈리아의 사진을 보여 주세요.

10 답변 받기
뉴욕까지 몇 마일인지 알고 싶거나 6월 며칠인지 잊어버리고 싶다면 시리를 이용해 빨리 답을 얻는다. 시리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십시오.

뉴욕은 지금 몇 시예요?
갤런당 컵이 몇 개입니까?
하늘은 왜 푸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