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wavve 웨이브 요금제 해지 이용권 첫달 100원 환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정보바다79 2024. 1. 27. 11:00

wavve 웨이브 요금제 해지 이용권 첫달 100원

wavve 웨이브 요금제 해지 이용권 첫달 100원 환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최근에는 웨이브(Wave)와 티빙(Tving)이 합병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최근 웨이브 요금제 이용권도 인상되어서, 빨리 티빙과 함께 시청할 수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웨이브 요금제 이용권의 인상과 함께 웨이브와 티빙의 합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직도 첫달 100원 이용가능하세요. 이에 따라 오늘은 웨이브 요금제, wavve 해지 환불 방법 및 PC 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웨이브 요금제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wavve 해지 환불 방법과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웨이브와 티빙의 합병에 대한 소식은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CJ ENM의 '티빙'과 SK스퀘어의 '웨이브' 간의 합병이 본격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에 따라 두 기업은 12월 4일 티빙과 웨이브 합병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으며, 이로 인해 OTT 시장에서는 그 파급 효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티빙(510만 명)과 웨이브(422만 명)의 월간 이용자 수(MAU)는 중복 가입자를 포함하여 93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합병 소식은 국내 OTT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측됩니다.

웨이브(wavve)

 


웨이브(wavve)는 웨이브코퍼레이션에서 제작한 콘텐츠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현재 많은 분들은 넷플릭스를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웨이브는 국내에서 개발되어 오픈된 서비스로서, 넷플릭스에서 제공하지 않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웨이브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실시간 TV 방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BS, MBC, SBS, EBS 등 지상파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의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유료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가능한 점이 넷플릭스와의 차별점입니다.

또한, 웨이브는 영화, 드라마, EBS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사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웨이브(wavve)를 다운로드하여 실시간 TV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웨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1599-3709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웨이브 요금제 이용권


웨이브 요금제 이용권은 여러 가지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다음은 각 요금제의 가격과 이용 조건입니다:



- 프리미엄 1개월: ₩13,900 또는 12개월 결제 시 16% 할인된 ₩139,000 (월 평균 ₩11,583). 이 요금제를 선택하면 월 평균 ₩11,583로 웨이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4명이 동시에 시청할 수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스텐다드 1개월: ₩10,900 또는 12개월 결제 시 16% 할인된 ₩109,000 (월 평균 ₩9,083). 이 요금제를 선택하면 월 평균 ₩9,083로 웨이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2명이 동시에 시청 가능하여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베이직 1개월: ₩7,900 또는 12개월 결제 시 16% 할인된 ₩79,000 (월 평균 ₩6,583). 이 요금제를 선택하면 월 평균 ₩6,583로 웨이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명이 동시에 시청 가능하여 개인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각 요금제는 시청 가능한 동시 접속자 수가 제한되어 있어 원활한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최대 4명, 스텐다드 이용권은 최대 2명, 베이직 이용권은 1명만 동시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요금제 옵션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웨이브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가입시 주의사항


웨이브 서비스는 국내 및 해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국내에서는 이용권 및 개별 구매 영화를 결제하여 모바일 또는 태블릿 앱(iOS/Android)을 통해 7일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콘텐츠는 해외에서 이용할 수 없으며, 또한 해외에서는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웨이브 서비스는 다양한 국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도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태국 등이 대표적인 해외 서비스 대상 국가입니다. 이 외의 국가에서는 웨이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는 콘텐츠 제공사의 요청에 따라 LIVE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FHD 화질로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에는 다운로드 기능이 제공되지 않거나, 이용권에 따라 다운로드 횟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TV 기기에서는 다운로드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또는 태블릿 앱(iOS/Android)을 통해 다운로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해지 및 환불


웨이브 상품을 구매한 후 7일 이내에 결제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간 내에 상품에 해당하는 콘텐츠 제공이 이미 시작되었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료상품 이용약관'의 제 10조를 참조해주세요. 또한,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 고객문의 또는 고객센터(1599-370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해지하는 방법은 플랫폼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PC,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 등에서 본인의 가입 내용을 잘 확인한 후 해지를 신청해주세요. 그렇게 하시면 원활한 해지가 이루어집니다.



 


이용권 해지 방법입니다.

 

웨이브 이용권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다양한 플랫폼에서 각각의 해지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아래는 각 플랫폼별 웨이브 이용권 해지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PC에서의 이용권 해지 방법:


    - MY → 이용 중 이용권 → 이용권 내역 → 자동결제 해지
    PC에서 웨이브 이용권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MY 메뉴로 이동한 후 이용 중인 이용권을 선택하고, 이용권 내역에서 자동결제 해지를 선택하세요.

 

2. 안드로이드 앱에서의 이용권 해지 방법:


    - 우측 하단 MY → 상단 프로필(이름) 선택 → 나의 이용권 → 자동결제 해지
    웨이브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하고 계신 경우, 우측 하단의 MY 메뉴로 이동한 후 상단의 프로필(이름)을 선택하고, 나의 이용권으로 이동한 후 자동결제 해지를 선택해주세요.


3. 구글 플레이 결제의 경우:


    - 플레이스토어 App → 왼쪽 상단 계정 이미지 선택 → 결제 및 정기 결제 → 정기 결제 → Wavve 선택 → 하단의 구독 취소 클릭
    웨이브 구독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결제하셨다면, 플레이스토어 앱으로 이동한 후 왼쪽 상단의 계정 이미지를 선택하고, 결제 및 정기 결제 메뉴로 이동한 후 정기 결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Wavve를 선택한 후 하단의 구독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구독을 취소하세요.

 

 


4. iOS 앱에서의 이용권 해지 방법:


    - 원화 구매: 우측 하단 MY → 상단 프로필(이름) 선택 → 나의 이용권 → 자동결제 해지
    - 달러 구매: 아이폰 기본 설정-iTunes 및 App Store-Apple ID 탭-Apple ID 보기-구독-구독 중인 이용권 선택-구독해지 선택(또는 아이튠즈에서 구독 정보 변경 가능)
    - iOS 11 기준: 앱 스토어 앱 실행 - 투데이 탭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선택 - 프로필 메뉴 선택 - 구독 - 구독 중인 이용권 선택 - 구독해지 선택
    iOS 앱을 사용하여 웨이브 이용권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하는 구매 방식에 따라 위의 절차를 따라주세요.


5. 스마트티비에서의 이용권 해지 방법:


    - PC 또는 모바일에서 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웨이브 이용권을 스마트티비에서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PC 또는 모바일에서 해지를 진행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단, 고객센터로 요청하는 경우 처리가 본인 외에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여 주세요.

이용권 해지 시 자동결제 해지는 결제일 전날까지 이루어져야 정상적으로 반영됩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해지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웨이브 PC 버전 다운로드




웨이브 PC 버전은 넷플릭스나 디즈니 플러스와는 다르게 Microsoft Store에서 PC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따라서 매번 번거롭게 웨이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시청하는 방법만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은 사용자에게 일정한 제한을 가지고 있는데, 다운로드 및 설치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면 웨이브 서비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웨이브 다운로드 이용안내

 


- VOD가 포함된 이용권 또는 별도 다운로드 이용권을 구매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VOD 단건 구매 시 48시간 동안 시청 및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동일 회차 다운로드 횟수는 화질 구분 없이 총 4회로 제한됩니다.
- 이용권 다수 보유 시 마이>이용권 구매내역에서 각 이용권의 만료일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무료 메뉴 및 클립영상의 경우 다운로드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일부 프로그램은 다운로드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PC에서의 다운로드 횟수 차감은 다운로드 시도 시 1회 차감되며, 모바일에서는 다운로드 완료 후 1회 차감됩니다.
- 동일 회차 다운로드 시 PC와 모바일에 각각 최초로 받은 다운로드 파일명만 이용내역에 표시됩니다.
- 모바일에서의 다운로드 이용은 재생 시 영상 플레이어 하단의 다운로드 아이콘을 선택하면 가능합니다.
- 아이폰 및 레티나 이전 버전의 경우 고화질 다운로드가 제한됩니다.
- 3G/LTE 네트워크에서는 과도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단말의 3G/LTE 설정을 OFF로 바꾸어주세요.
- 모바일 다운로드 이용 시 멀티태스킹(다중처리)을 지원합니다.
- iOS에서는 백그라운드나 잠금상태로 전환된 지 15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일시 정지됩니다.
- SBS의 프로그램은 타사 VOD에 비해 용량이 크기 때문에 다운로드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제공 기준]

- SBS: 2011.01.01 이후의 주요 프로그램
- MBC: 2012.02.21 이후의 주요 프로그램
- KBS: wavve에 입수된 주요 프로그램
- 다운로드 가능 브라우저: IE11 이상, Chrome, Firefox, Safari

 

이상으로 웨이브 요금제, 웨이브 해지,웨이브 고객센터,웨이브 이용권,웨이브 다운로드,웨이브 pc버전 다운로드,웨이브 첫달 100원,wavve 요금제,wavve 해지,wavve 이용권,wavve 고객센터,wavve 환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4 문화누리카드 충전 잔액조회 온라인 사용처(오프라인) 분실 재발급 방법

행안부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농협, 신한은행) 5년 소멸시효 확인

 

행안부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농협, 신한은행) 5년 소멸시효 확인

행안부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해보시고 받아보셨나요? 자동차 5년 이상 탔다면? 잠자고 있는 ‘채권 미환급금’을 찾아보세요. 행안부에서는 자동차 5년 이상 탄 주

hyeso0.tistory.com

 

 

2024 문화누리카드 충전 잔액조회 온라인 사용처(오프라인) 분실 재발급 방법

2024 문화누리카드 충전 잔액조회 오늘은 2024 문화누리카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카드는 문화누리카드 충전,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문화누리카드 온

hyeso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