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k카 직영몰 케이카 워런티 직영점 및 보증 수리 방법 환불 고객센터 전화번호(보증 못받는 13개 경우)

정보바다79 2024. 1. 29. 21:35

k카 직영몰  케이카 워런티 직영점

k카 직영몰 케이카 워런티 직영점 및 보증 수리 방법 환불 고객센터 전화번호(보증 못받는 13개 경우)

 

 

오늘은 k카 직영몰, 케이카 워런티, 케이카 고객센터, 케이카 보증, k카 직영점, k카 워런티, k카 환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k카의 다양한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k카 직영몰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케이카 워런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과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카 고객센터는 언제든지 문의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케이카 보증은 제품의 하자나 고장 시에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입니다. k카 직영점과 k카 워런티는 지역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k카 환불은 만족하지 못하는 상품에 대해 환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동차 채권환급금 조회

K카 직영몰 워런티 보증

 

 

케이카 워런티는 차량 구매자에게 안정감을 제공하는 중요한 보증 혜택입니다. 최근 케이카 워런티는 보증 범위를 대폭 확대하였습니다. 이전에는 주로 엔진, 변속기 등의 주요 부품에 대한 고장이나 일부 일반 부품에 대한 고장에 대해 보증이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출시되는 차량은 기존에 제공되던 보증 대상에서 제외되는 부품들이 많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케이카 워런티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되는 부품을 최소화하고 보증 범위를 확대하는 적극적인 대응을 택하였습니다. 이로인해 고객분들은 보다 안심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K Car와 제휴된 삼성화재 애니카랜드 및 협력 정비 업체는 전국 400여 곳에 걸쳐 탄탄한 정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구축된 탄탄한 정비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님들은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고 빠른 보증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케이카 워런티의 중요한 혜택 중 하나로, 보증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차량 수리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K Car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님들은 차량 수리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카 K Car 고객센터

 

 

케이카 K Car 고객센터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

객센터에 문의하면 내차사기 홈서비스와 일반문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각각 연결 1번과 연결 4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내차사기 홈서비스에서는 고객님의 요구에 맞는 차량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일반문의 서비스에서는 다양한 문의사항을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내차팔기 홈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편리하게 차량을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09:00부터 18:00까지 운영되며, 법정공휴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09:00부터 18:00까지 운영되며, 법정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그러므로, 케이카 K Car 고객센터를 통해 여러분은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카 워런티 보증 기간



 

 

케이카 워런티의 보증 기간은 최소한의 보증으로부터 최대 2년까지 다양한 기간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선택적으로 보증 기간을 선택함으로써 고객님들은 불필요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KW3, KW6, KW12, 그리고 신규KW24까지 총 4개의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각 프로그램은 차량 사용 목적과 운행 거리에 따라 다양한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고객님들의 다양한 운전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케이카 워런티 프로그램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정비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정비비용의 일부 또는 전액을 보증서비스가 부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긴급출동 서비스도 제공되어 차량 고장 또는 사고 시 신속하고 안전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케이카 워런티는 고객님들의 안심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케이카 워런티에 가입하여 차량 관리와 유지 보수에 대한 걱정을 덜어보세요. 다양한 보증 기간과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님의 차량 이용을 보호하고 안전성을 높여드립니다.

 

케이카 워런티 가입 비용

 

 


KW3는 구매 후 최소한의 보증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제공되는 보증 프로그램입니다. 보증 기간은 90일 또는 주행거리 5,000km이며, 기간 동안에는 제품의 결함이나 하자로 인한 수리 및 교환을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KW6은 가성비와 실속을 챙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제공되는 보증 프로그램입니다. 보증 기간은 180일 또는 주행거리 10,000km이며, 이 기간 동안에는 제품의 결함이나 하자로 인한 수리 및 교환을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경제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이 보증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KW12는 사계절 내내 걱정 없는 운행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공되는 보증 프로그램입니다. 보증 기간은 365일 또는 주행거리 20,000km이며, 이 기간 동안에는 제품의 결함이나 하자로 인한 수리 및 교환을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모든 계절에 걱정 없이 운전할 수 있는 안정감 있는 제품으로, 많은 고객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안전과 신뢰를 중요시하는 분들에게 이 보증 프로그램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KW24는 운행량이 많으시거나, 든든한 보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공되는 보증 프로그램입니다. 보증 기간은 730일 또는 주행거리 40,000km이며, 기간 동안에는 제품의 결함이나 하자로 인한 수리 및 교환을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고객분들의 다양한 운전 환경을 고려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안정적인 보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 보증 프로그램은 신뢰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국산차 케이카 보증 수리 국산차



수입차
케이카 보증 수입차 또한, SUV, RV(레저용차량) 차종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등 세그먼트를 세분화하여 차급을 기준으로 가격을 구분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차량을 더욱 쉽게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이 만료되거나 보증 주행 거리를 초과하면 보증이 종료됩니다. 제조사 일반 부품 보증 기간이 남은 경우, 일반 부품 보증이 끝나는 시점부터 K Car Warranty 보증 기간이 시작됩니다. 단, 제조사 일반 부품 보증 기간이 남은 상태에서 K Car Warranty로 보증 수리를 접수하면, 접수한 날부터 K Car Warranty 보증 기간이 시작됩니다.

케이카 보증범위

 


케이카 보증범위는 K Car Warranty 이용약관에 따라 다양한 제한 사항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차량의 마력이 400마력 이상이거나 배기량이 4,000cc 이상인 경우에는 보증 가입이 제한됩니다. 이 제한은 국산 차량과 수입 차량 모두에 해당됩니다.

하지만, 한번 가입을 하신 후에는 철회 및 환불 규정은 K Car Warranty 약관에 따라 진행됩니다. 따라서 가입을 고려하실 때에는 이 점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보증 수리를 접수하신 경우에는 7일 이내에 K Car에서 지정한 정비업체를 방문하셔서 차량을 입고해야 합니다. 이는 K Car와 제휴된 삼성화재 애니카랜드 제휴지점과 K Car 고객센터에서 안내하는 지정 협력 정비업체에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보증 수리를 받으실 때에는 이 점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또한, 보증 수리 시에는 신차 출고 시 장착된 원래 제조사(OEM) 제품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대체 부품(규격품, 재생품, 중고품)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보증 수리의 특성상 일어나는 현상이니, 이점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보증 수리 접수는 K Car 고객센터(1588-5455)에서 가능합니다. 또한, 삼성화재 애니카랜드 정비업체 및 기타 보증 수리 협력업체의 사정에 따라 제휴 여부가 수시로 변동될 수 있으므로 이를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K Car 고객센터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케이카 보증수리 접수방법

 

케이카 보증수리방법
K Car Warranty에 가입하셨다면, 다음의 단계를 따라 간편하게 보증수리를 완료하세요.

 



1 – 보증수리 접수
K Car Warranty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보증수리 접수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내용을 접수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K Car 고객센터 1588-5455 또는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수리 접수 과정은 간단하며, 어렵지 않습니다.

2 – 지정 정비업체 확인
K Car 전문 상담원이 가장 가까운 지정 정비소를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여러 가지 옵션을 제공하며, 지정 정비소에서는 고품질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기술력을 가진 정비사들이 차량의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해결해 드립니다.

3 – 보증수리 진행
지정정비소에서 차량의 문제를 파악하고 빠르게 수리해 드립니다. 보증수리에 필요한 부품 및 재료는 모두 공급됩니다. K Car Warranty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차량의 수리 과정을 철저히 관리합니다. 보증수리 진행 과정에서 고객님의 시간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4 – 차량 출고
차량 수리가 끝났습니다. 수리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차량을 가져가세요. K Car Warranty는 차량 수리 비용을 전액 부담합니다. 우리는 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화 접수 K Car 고객센터 1588-5455
K Car 고객센터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로 접수하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 상담원들이 항상 고객님을 도와드리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 K Car Warranty 웹사이트에서 간편하게 접수하세요.
K Car Warranty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보증수리 접수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보증수리 신청서를 작성하면, 빠르고 정확한 보증수리가 가능합니다. 

케이카 보증 제한 사항 13가지 경우

 

 

보증 기간 내에도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보증이 불가합니다.

 



1. 차량의 성능 및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변형 및 개조로 인한 고장


2. 자동차 제조사의 서비스 캠페인, 소비자 지원 프로그램에서 수리하는 별도 항목


3. 보증 제외 부품의 손상으로 보증 대상 부품의 수리가 필요한 경우


4. 일반적인 품질과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감각적인 불만사항(가벼운 잡음, 이음, 소음, 진동, 냄새, 외관, 작동감각, 가죽 시트의 주름, 찍힘, 오염 등)


5. 고의, 도난, 사고, 천재지변, 침수, 전쟁 등으로 인한 고장


6. 자동차 제조사에서 지정한 오일류(엔진 오일, 부동액 등) 이외의 것을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이나, 오일 교환 주기를 준수하지 않거나 보충하지 않아서 발생한 고장

 

7. 적재량 초과, 경주, 무리한 언덕 오르기, 구조 변경, 속도 및 내구 시험 등으로 인한 고장


8. 당사에서 지정한 정비 업체 외의 장소에서 임의로 수리한 경우

 

 


9. 부품, 공임 등 직접 비용을 제외한 교통비, 운반비, 긴급 출동 및 견인, 렌터카 서비스, 유류비 및 기타 간접 비용 일체


10. 주행 거리계의 고장 또는 임의 변조로 정확한 주행 거리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11. 엔진, 트랜스미션 본체의 결함이 일부 부품 문제로 밝혀질 경우, 문제가 발생한 보증 품목 이외의 품목은 교환 불가


12. 연료 계통의 청소, 전차륜 정렬, 휠 밸런스, 엔진 튠업, 브레이크 점검 및 조정, 기타 정기 점검표에 의해 정기적으로 실시해야 할 점검


13. 비포장 도로 및 과속 방지턱 등 도로상 돌출 부위와의 충돌로 인한 차량 하체의 파손 및 해당 파손에 기인하는 고장인 경우

케이카 워런티 서비스 가입 철회 및 환불

보증 수리가 개시된 이후에는 기간을 불문하고 철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그러나 차량 인수 전이거나 보증 수리가 개시되기 전에는 다음 각 호에 따라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k카 직영몰 환불 규정

 

전액 환불
만약 차량을 인수하지 않았을 경우,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약정일로부터 7일 이내로 보증 수리가 개시되지 않았을 경우에도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부분 환불
약정일로부터 7일이 초과된 경우로 보증 수리가 개시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위약금 및 보증 경과일수 만큼 비용 차감 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 가입 비-(상품 가입 비X20%)} X (보증 기간 잔여 일수/총 보증 기간) = 환불액
환불 절차
환불을 위해서는 철회 접수일 기준으로 7일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에 환급됩니다.
이러한 환불 절차는 당사의 정책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조건은 당사의 환불 정책의 일부이며, 이 글에서 언급되지 않은 추가 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사의 환불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숨은돈 찾기

 

 

운전면허 벌점 소멸 5가지 방법 벌점 정지 40점 기준 소멸기간 시효 이파인 조회(감경교육)

교통사고 마디모프로그램 신청 결과 상해없음 신청 활용법

행안부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농협, 신한은행) 5년 소멸시효 확인

 

행안부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농협, 신한은행) 5년 소멸시효 확인

행안부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해보시고 받아보셨나요? 자동차 5년 이상 탔다면? 잠자고 있는 ‘채권 미환급금’을 찾아보세요. 행안부에서는 자동차 5년 이상 탄 주

hyeso0.tistory.com

 

교통사고 마디모프로그램 신청 결과 상해없음 신청 활용법

교통사고 마디모프로그램 신청 결과 상해없음 신청 활용법 경미한 접촉 교통사고 마디모 프로그램 신청 방법 경미한 접촉사고, 늘어가는 피해 과장 교통사고… “마디모프로그램”을 활용해라

hyeso0.tistory.com

 

운전면허 벌점 소멸 5가지 방법 벌점 정지 40점 기준 소멸기간 시효 이파인 조회(감경교육)

운전면허 벌점 소멸 5가지 방법 벌점 정지 40점 기준 운전면허 벌점 소멸 5가지 방법과 벌점이 취소되는 경우와 운전면허 별점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계시나요? 운전자들이 알아야 할 중요

hyeso0.tistory.com



이상으로 k카 직영몰, 케이카 워런티, 케이카 고객센터, 케이카 보증, k카 직영점, k카 워런티, k카 환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케이카 워런티, 케이카 보증, 케이카 홈서비스, 케이카 환불, 케이카 보증수리에 대해서알아보았습니다. 가입시 잘확인해보시고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