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카카오톡 예약 전송 문자 메시지 보내기(9.8.0 버전이상)

정보바다79 2022. 5. 21. 13:04

카카오톡 예약 전송 문자 메시지 보내기

요즘에는 통신사 문자SMS보다 카카오톡 메시지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예약 문자를 보낼 경우가 있어서 찾아보니까 안되더라고요 그런데 최근에 카카오톡 예약 전송 메시지 생겨서 바로 확인해보고 사용해봅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게 이상할 정도로 필요한 기능인거같은데...이제야서라도 되어서 다행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톡 예약 전송 방법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PC버젼도 가능합니다.(업데이트 필수)

 

 

카카오톡 예약 문자 전송 방법

1. 카카오톡 최신버젼으로 업데이트 하기
- 2022년 5월21일 현재 아이폰 카카오톡 9.8.0이상버젼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버전은 조만간 나온다고 합니다. 조금만기다리시면 사용가능합니다. 방법은 아이폰과 유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럼 어떻고 사용하는지 알려드릴께요.

 

2. 카카오톡 채팅 메시지창에서 보내기 오른쪽에서 보시면 이모콘티 옆에 #을 이용해서 예약메시지 보낼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검색 버튼으로 이용했습니다. #버턴을 클릭하면 일정등록, 할 일등록, 메시지예약, 브리팅보드가 나타납니다.



 

3. 우리가 원하는 카카오톡 메세지 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메시지 예약 팝업창에서 메세지 입력하시면 카카오톡 예약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예약 시간 선택가능합니다. 5분뒤부터 예약문자 발송가능하다고 합니다.

 

 

PC버젼 카카오톡 예약메세지 발송하기

• 톡비서 죠르디 기능 추가
: 일정과 할 일을 빈틈없이 관리하세요.
: 이제 메시지를 예약 발송할 수 있어요.
: 중요한 일을 놓치지 않게 브리핑 알림을 보내드려요.



이상으로  카카오톡 예약 전송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기능일꺼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확인 및 복구 방법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확인 및 복구 방법

카카오톡 메세지 복구 확인 방법 카카오톡  메시지를 삭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삭제된 메시지를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삭제된 메시지 내용이 무엇일까? 궁금할

nomaddigital.tistory.com

숨은 돈 찾기 "잠자는 돈 찾는 6가지 방법"

 

숨은 돈 찾기 "잠자는 돈 찾는 6가지 방법"

숨은 돈 찾기 6가지 방법(휴면예금, 카드통합조회,국세환급금, 휴면주식찾기, 통신시 미환급금)에 대해서 알아볼수있습니다.

gorgopage.com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신청 최고 연 8.95% 지금 신청하세요.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신청 최고 연 8.95% 지금 신청하세요. – NEWS PAGE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오늘은 연간 최고 8.95%의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상품이 나왔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냥 고정으로 연 8.95%주는 것은 아닐텐데요.. 실적이 있어야

gorgo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