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보

아이폰12 시리 사용법

정보바다79 2020. 11. 9. 00:25
알아야 할 것 
아이폰12 모델에서 시리에 접속하는 방법은 오른쪽 버튼을 길게 누르거나 "헤이 시리"처럼 음성 명령으로 접속하는 두 가지가 있다. 
시리는 더 이상 전체 화면을 차지하지 않고, 대신 다채로운 아이콘과 위젯 응답을 통해 작업합니다. 
시리를 사용하여 홈팟이나 에어팟과 같은 다른 Apple 장치에 인터콤 모드를 통해 메시지를 알릴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에서 시리 활성화 방법

iOS 14의 시리(Siri)에서 출시된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기 전에 먼저 아이폰 12에서 시리(Siri)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1. 설정을 엽니다.

 

2. Siri & Search(시리 & 검색)를 선택합니다.


3. Siri & Search 페이지에서 다음 세 가지 옵션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헤이 시리" 들어보세요: 이렇게 하면 음성 비서와 상호 작용을 시작하기 위해 "헤이 시리"라는 웨이크 구를 말할 수 있습니다.
시리: 측면 버튼을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전화기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길게 눌러 시리를 깨울 수 있습니다.
잠겼을 때 시리 허용: 이렇게 하면 전화기의 잠금을 해제하지 않고 시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시리 사용법


일단 아이폰12에서 시리(Siri)를 활성화하면 접속하려면 '헤이 시리(Hay Siri)'라고 말하거나 전화기 오른쪽 버튼을 길게 누르기만 하면 된다.

iOS 14의 시리 업데이트로 음성 도우미가 더 이상 전체 화면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대신 화면 하단에 시리가 당신의 질문이나 요청을 듣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다채로운 아이콘이 나타날 것이다. 그런 다음 응답할 때 응답은 전화기 화면의 일부에 위젯 및 배너로 표시되지만 전체 디스플레이는 여전히 차지하지 않습니다.

iOS 14에서 Siri에 대한 개선사항
iOS 14 업데이트부터 시리(출시 당시 아이폰 12에 탑재된 버전)까지 음성비서 외모와 기능에 대한 업데이트가 다수 포함됐다. 위에서 언급한 외관 변경 외에 다음과 같은 기능도 추가 또는 개선되었습니다.

더 나은 답변=시리는 매달 250억 건 이상의 요청을 관리한다고 애플은 전했다. 이러한 모든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 가상 도우미는 많은 것을 배워야 했습니다. 실제로 애플은 시리가 몇 년 전에 비해 20배나 많은 사실을 갖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또한 웹을 사용하여 답변을 제공하는 가상 지원 기능도 향상되었습니다.
더 현명한 제안: 시리에 대한 개선사항 중에는 시리가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작업을 제안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바로 가기 제안의 유용한 위젯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에 탔을 때 시리는 지도를 열거나,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커피숍에서 커피를 주문하는 것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 보기 또는 홈 스크린(또는 둘 다)에서 이러한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너한테 맞는 건 뭐든지.
ETA 공유: 다른 iPhone 사용자를 만나 ETA를 주고 싶다면, "Share my ETA"를 시리에게 요청하면 됩니다. 시리는 Apple Maps를 통해 해당 사용자에게 ETA를 보낼 것입니다. 하지만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Apple 지도에서 이미 지시사항을 시작해야 하며, 예상 도착 시간을 공유하기 위해 Apple ID 이메일이 사용됩니다.

음성 메시징: 시리는 iMessages 또는 MMS 문자 메시지(안드로이드 사용자에게 오디오 파일도 보낼 수 있다는 의미)를 사용하여 오디오 메시지를 녹음 및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메시지 보내기"라고 말하면, 시리가 녹음하여 오디오를 전송합니다.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수신, 취소 또는 재녹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arPlay를 통해 이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더 나은 번역: 시리를 통해 항상 이용할 수 있었던 번역 서비스는 iOS 14를 통해 개선되었다. 현재 65개의 언어 쌍이 있으며 번역이 이루어지려면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구나 번역은 예전보다 훨씬 순조로워졌다.
지도를 포함한 사이클 방향: 만약 당신이 자전거 타기가 필요하다면, 이제 시리에게 "[장소 이름]에 대한 자전거 타기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물어보세요." 만약 시리가 당신이 길을 요청한 장소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인식하지 못하면, 음성 도우미가 제안을 한 다음 적절한 방향을 위해 애플 맵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메일의 자동 알림: iOS 14에서 시리는 이메일에서 가능한 알림을 인식하고 제안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얻었다. 전자 메일에서 많은 주의사항을 만들면 게임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이 됩니다.

시리를 인터폰으로 사용하는 방법


아이폰 12에서 시리를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기능 중 하나는 집에 여러 개의 Apple 장치가 있을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인터폰 기능입니다. 인터콤 기능은 애플 스마트홈 기기,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심지어 카플레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안녕 시리, 모두에게 [당신의 메시지]를 말하세요." 시리는 연결된 장치에 메시지를 보낼 것이고, 수신자는 "헤이 시리, [그들의 응답]을 재생하라"고 응답할 수 있습니다.

인터폰 기능을 통해 전송되는 메시지는 홈팟 기기와 에어팟에서 재생되며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기기에서 알림으로 나타납니다.

 

[아이폰 정보] - 아이폰 12 보이스 메일 (Voicemail) 설정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