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보

아이폰 12 전원 끄는 방법(강제 재부팅)

정보바다79 2020. 11. 9. 23:23

아이폰 전원 끄는 방법

슬라이더가 화면 상단에 나타날 때까지 사이드 버튼을 누르고 Volume Up(볼륨 위로) 또는 Volume Down(볼륨 아래로)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끝까지 이동시켜 전원을 끕니다. 
iPhone 12를 다시 켜려면 화면에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Side(측면)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아이폰 12 끄기 방법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iPhone 12의 전원을 끄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의 재부팅은 모든 종류의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법이다. 어떤 이유로든 다음 단계에 따라 iPhone 12를 끌 수 있습니다.

1. Side(측면) 버튼을 누르고 Volume Up(볼륨 위로) 또는 Volume Down(볼륨 아래로)을 몇 초간 누릅니다. 슬라이더가 화면 상단에 나타나면 버튼을 놓습니다.
- 구형 모델에서는 사이드 버튼을 누른 상태로 유지하면 충분했지만, 지금은 시리를 활성화합니다.

2. 전화기를 끄려면 슬라이더의 전원을 끄려면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이동하십시오.

3. 진행 휠이 화면 중앙에 나타납니다. 몇 초 후 아이폰이 꺼집니다.


아이폰 12 강제 재시동 방법( 버그, 오작동일 경우)

표준 재시작을 통해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iPhone 12가 완전히 고정되어 있고 Side(측면) 버튼을 누르는 것이 아무 소용이 없는 경우, iPhone 12를 강제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Volume Up(볼륨 위로) 버튼을 한 번 누릅니다.

2. Volume Down(볼륨 아래로) 버튼을 한 번 누릅니다.

3. 사이드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Apple 로고가 표시될 때까지 유지 슬라이더가 나타나면 슬라이더를 무시하여 전원을 끕니다. Apple 로고가 나타나면 Side(측면) 버튼을 놓습니다.

 

4. iPhone 12를 다시 시작하는 동안 기다립니다.


아이폰12 전원 켜는 방법 

사이드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화면에 Apple 로고가 나타나면 Side(측면) 버튼을 놓습니다. 전화는 몇 초 후에 시작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