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보

아이폰 페이스 아이디 고장시 수정하는 10가지 방법

정보바다79 2020. 11. 10. 01:36

아이폰 페이스 ID가 작동하지 않는 원인

Face ID를 사용하면 화면을 한 번 바라보는 것만으로 iPhone 또는 iPad의 잠금을 안전하게 해제하고 구입을 인증하고 앱에 로그인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ID는 소프트웨어와 카메라를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기능이 오작동할 때 둘 중 하나에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때 몇 가지 확인할 항목이 있지만, 몇 가지 가능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메라가 더러우거나 막혔어요. 
네 얼굴이 가려져 있다. 
iOS 버전이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얼굴 ID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페이스 ID가 작동하지 않을 때 수정하는 10가지 방법

페이스 ID 문제는 다양한 소스에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몇 가지 수정 사항을 시도해 봐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얼굴이나 카메라를 가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페이스 ID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눈, 코, 입 모두 카메라에 보여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옷이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손가락이 렌즈를 가리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전화 케이스가 방해가 될 경우를 대비하여 제거하거나 조정해 볼 수도 있습니다.


2. iPhone을 올바르게 들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iPad의 페이스 ID는 태블릿을 들고 있는 방식과 관계없이 작동하지만, 전화기가 세로(수직) 방향으로 되어 있지 않으면 iPhone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페이스 ID 또한 얼굴의 특정 범위 내에서만 작동하므로 휴대전화를 더 가까이 또는 더 멀리 잡아 보십시오.


3. 카메라 렌즈를 청소합니다. 


먼지와 오일이 아이폰 카메라 작동을 멈추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미세 섬유 천으로 빠르게 닦아내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4. 전화기를 다시 시작합니다. 


물리적 해결책이 작동하지 않으면 소프트웨어 재설정이 작동할 수 있습니다. 전화기를 끄고 전원을 다시 켜고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잠그고 페이스 ID로 다시 열어 보십시오.

 

5. 페이스 ID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설정 Settings > Face ID & Passcode(설정 > 얼굴 ID & Passcode)로 이동한 다음, 페이스 ID를 사용하고자 하는 기능의 스위치(예: 폰 잠금 해제)가 on/reen(녹색) 위치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6. "관심 필요"를 해제합니다. 

 

페이스 ID의 한 가지 옵션은 실제로 카메라를 보지 않는 한 작동하지 못하게 합니다. 장치의 잠금이 해제되지 않으면 카메라가 눈을 제대로 등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얼굴 ID & 패스코드를 연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페이스 ID에 대한 주의 사항 옆의 스위치를 끄거나 끕니다.


7. 대체 모양을 설정합니다. 


페이스 ID는 얼굴 머리카락을 얻거나 잃어버리거나 안경을 쓰기 시작하는 것처럼 외모의 사소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당신을 알아볼 수 있지만, 그것은 더 큰 차이와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
페이스 ID & 암호 화면에서 대체 모양 설정을 눌러 전화기에 모양을 추가합니다. 이 옵션은 원래 얼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터치 ID에 추가 지문을 추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8. iOS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페이스 ID가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하여 새로운 버전의 운영 체제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장치가 다운로드 및 설치되면 암호로 잠금을 해제하고 다시 잠근 다음 페이스 ID가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9. 페이스 ID를 재설정합니다. 


가장 과감한 방법은 페이스 ID를 완전히 재설정하고 처음부터 설정하는 것입니다. 설정 앱에서 페이스 ID & 암호를 누른 다음 페이스 ID 재설정을 선택합니다. 초기 설정 과정을 다시 거친 후 휴대폰이 문제 없이 잠금 해제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Apple에 문의하십시오. 


다른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iPhone에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정 문제를 입력하고 서비스 요청을 시작하려면 Apple의 지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