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보

아이폰12 스크린샷 방법

정보바다79 2020. 11. 11. 18:37

볼륨 업과 사이드 버튼을 동시에 눌러 스크린샷을 캡처합니다.
스크린샷은 사진 앱의 스크린샷 섹션에 저장됩니다.
스크린샷을 공유하려면 사진 앱을 열고 스크린샷 > 공유 > 선택 앱을 누릅니다.


아이폰12 스크린샷 방법


아이폰 12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것은 의미 있는 메시지, 멋진 농담, 혹은 또 다른 중요한 순간을 붙잡는 좋은 방법이다. 스크린샷을 찍는 타사 앱도 있지만, 필요 없습니다. 아이폰12에서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이 iOS에 내장돼 있다. 다음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1. 아이폰에서 원하는 스크린샷을 원하는 대로 찍으세요. 이것은 문자 메시지, 웹 페이지 또는 앱의 내용일 수 있습니다.

2. Side(측면) 버튼과 Volume up(볼륨 위로)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3. 화면이 깜박이고 카메라 소음이 들리면 스크린샷을 찍었다는 뜻입니다.스크린샷의 축소판 그림이 왼쪽 아래에 나타납니다.

4. 스크린샷을 저장하고 다른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려면 스크린 왼쪽 가장자리에서 스크린샷을 닦아냅니다. 스크린샷을 편집하거나 공유하려면 미리 보기를 누릅니다.


아이폰12 스크린샷을 찾을 수 있는 위치


아이폰12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면 해당 스크린샷이 휴대전화의 사전 설치된 포토 앱에 있는 특수 폴더에 저장됩니다. 스크린샷을 보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사진 앱을 누릅니다.

2. 아래쪽 막대에서 앨범이 아직 선택되어 있지 않은 경우 해당 앨범을 누릅니다.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스크린샷을 누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찍은 모든 스크린샷을 모아 놓은 것입니다.

4. 스크린샷은 카메라 롤 앨범에도 있으며 다른 사진과 섞여 있습니다.


아이폰 12 화면 공유 방법


iPhone 12에 스크린샷을 저장한 후에는 텍스트, 이메일,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다른 사진처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삭제하거나 컴퓨터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스크린샷을 공유하십시오.

1. 사진 앱에서 카메라 롤 또는 스크린샷 앨범에서 스크린샷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스크린샷을 눌러 엽니다.

2. 공유 단추(화살이 나오는 상자)를 누릅니다.

3. 스크린샷을 공유하는 데 사용할 앱을 누릅니다. 이 예에서는 다른 앱에 붙여넣을 수 있도록 사진을 복사했습니다.

4. 두 번째 행에서 앱을 누르면 열립니다. 해당 앱 관련 단계를 사용하여 공유를 완료합니다. 우리의 경우, 우리는 새로운 트윗에 붙여넣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