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보

아이폰 12 재설정 방법

정보바다79 2020. 12. 7. 00:03

아이폰 12 재설정 방법

 

아이폰 12

재설정에는 재시작, 하드 재설정, 장치 설정 재설정,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로 다른 리셋을 사용합니다. 
'리셋'은 경우에 따라 '리스타트'를 말하는 또 다른 방식이기 때문에 아이폰12를 재가동하는 방법을 안다면 리셋의 기본도 알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재설정'은 '재시작'의 다른 용어이다. iPhone 12를 재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Volume Down(볼륨 아래로) 버튼과 Side(옆으로) 버튼을 함께 누릅니다.

2. 슬라이드의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화면에 나타나면 볼륨 작게 및 사이드 버튼을 놓습니다.

3. 슬라이드를 밀어 iPhone을 종료하려면 슬라이더를 끕니다.

4. 아이폰이 꺼질 때까지 몇 초 정도 기다리세요. 아이폰이 꺼지면 몇 초간 기다렸다가 사이드 버튼을 다시 누릅니다. Apple 로고가 나타나면 Side 버튼을 놓으면 iPhone 12가 다시 시작됩니다.

iPhone 12에는 Wi-Fi 및 셀룰러 네트워크, Bluetooth 장치 연결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설정과 iPhone의 개인화 방법에 대한 기본 설정 및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문제를 해결하려면 해당 설정을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설정 > 일반 > 리셋으로 이동한다. 이 화면에서 iPhone 12 재설정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설정 재설정: 모든 설정을 기본값으로 되돌립니다. 어떤 앱이나 데이터도 지워지지 않습니다.


모든 컨텐츠 및 설정 지우기: iPhone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기본 설정 및 설정과 전화기의 모든 노래, 앱, 사진, 영화 또는 기타 파일이 포함됩니다.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무선 네트워킹 설정을 출고 시 기본값으로 되돌립니다. 여기에는 블루투스 장치 및 Wi-Fi 암호가 포함됩니다.


키보드 사전 재설정: iPhone 사전에 추가한 사용자 지정 철자 및 단어를 제거합니다.


홈 화면 레이아웃 재설정: 홈 화면이 기본값으로 돌아가도록 사용자가 만든 모든 사용자 지정 폴더 및 앱 레이아웃을 실행 취소합니다.


위치 & 개인 정보 재설정: GPS 위치, 주소록, 마이크 또는 기타 개인 데이터를 사용해야 하는 앱이 다시 권한을 요청하도록 모든 위치 및 개인 정보 설정을 제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