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보

아이폰 12 iPhone 에서 앱을 종료 닫는 방법

정보바다79 2020. 11. 11. 00:24

화면 하단에서 위로 손가락을 문지르고 닫을 앱을 찾기 위해 왼쪽으로 문지른 다음 화면 상단을 위/아래로 문지릅니다.
하나 이상의 손가락을 더 사용하여 동시에 두세 개의 앱을 스왑하면 한 번에 종료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앱을 한 번에 지울 수 있는 기본 제공 방법은 없습니다.


아이폰 iPhone 12에서 앱을 종료 닫는 방법


앱을 닫는 것을 앱 종료, 앱 강제 종료, 앱 강제 종료라고도 합니다.

아이폰 iPhone 12에서 앱을 종료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아이폰 12(홈 화면 또는 앱 내)의 모든 화면에서 화면 아래쪽에서 위로 손가락을 문지릅니다. 원하는 만큼 스와이핑을 할 수 있지만, 올라가는 길의 25% 정도면 충분합니다.

2. 이렇게 하면 iPhone 12에서 실행 중인 모든 앱이 표시됩니다.

3. 앞뒤로 밀어서 모든 앱을 볼 수 있습니다.

4. 종료할 항목을 찾으면 화면 상단을 위아래로 문지릅니다. 이들이 화면에서 사라지면 앱은 닫힙니다.
 - 한 번에 두세 개의 앱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한 개 이상의 손가락을 사용하여 한 번에 모두 문지르기만 하면 됩니다.

5. 아이폰12 에서 동시에 3개까지 닫을 수 있는 최대 앱 수입니다. 
모든 앱을 한 번에 지울 수 있는 기본 제공 방법은 없습니다.


아이폰 앱을 종료해야 할 때

작동하지 않는 앱 닫기
이 때문에 아이폰 앱을 종료하거나 종료해야 하는 시간은 앱이 작동하지 않을 때뿐입니다. 이 경우 앱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면 iPhone을 다시 시작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임시 버그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하는 것은 어떨까요?   
많은 사람들은 백그라운드에 있는 앱들이 배터리 수명을 사용한다고 믿는다. 그렇지 않아요. 사실, 백그라운드에서 언 앱들을 그만두는 것은 배터리 절약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배터리 수명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앱이 작동하지 않는 한 다시 사용해야 할 때까지 백그라운드에서 두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