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보

윈도우 Windows PC에 에어팟 AirPod를 연결하는 방법

정보바다79 2020. 11. 19. 23:01

윈도우 Windows PC에 에어팟 AirPod를 연결하는 방법


시작하기 위해 에어팟이 충전 케이스에 걸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PC에서 시작 메뉴를 클릭하고 설정 앱을 끌어올립니다. 


장치를 클릭한 다음 Windows 바탕 화면 또는 랩톱에서 Bluetooth가 사용되도록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블루투스 또는 기타 장치 추가"를 클릭하고 나타나는 화면에서 "블루투스"를 선택합니다. Windows PC에서 새 Bluetooth 장치를 검색하는 동안 AirPod 충전 케이스를 잡고 연 다음 힌지 아래의 버튼에서 흰색 불이 깜박거리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한 번 깜박거리면 놓습니다).

곧, 에어팟이 사용 가능한 기기 목록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클릭하세요.

"완료"를 클릭하여 창을 종료한 다음, 에어팟을 귀에 넣고 한 번 휘저어 보세요. 일단 흔들기를 완료하고 iPad, iPhone 또는 Mac과 함께 다시 사용하려면 장치의 Bluetooth 메뉴로 들어가야 연결을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iOS 14, iPadOS 14 또는 macOS Big Sur 및 최신 AirPods Pro 펌웨어가 있는 경우 각각에 동일한 Apple ID를 사용하는 경우 Apple 장치 간에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Windows PC에 AirPod를 다시 연결하려면 작업 표시줄에서 Bluetooth 메뉴를 풀업하고 " Bluetooth 장치 표시"를 클릭하고 AirPod를 다시 한 번 선택한 후 "Connect"를 클릭합니다.

AirPod를 Windows PC에 연결할 때 Apple 장치(예: 노이즈 취소, 투명 모드 또는 공간 오디오)를 통해 AirPod에서 활성화하는 모든 설정은 유지되어야 합니다. Windows(윈도우)에서는 이러한 설정을 변경할 수 없으므로 Apple 장치에서 다시 연결해야 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