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보

아이폰에서 멀티태스킹 사용법

정보바다79 2020. 11. 11. 13:24

데스크톱 컴퓨터의 경우 멀티태스킹은 두 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폰의 멀티태스킹은 다르게 작동한다. 아이폰은 몇 가지 종류의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반면 다른 앱은 포그라운드에서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iPhone 앱은 사용하지 않을 때 일시 중지되었다가, 선택하면 금방 다시 살아납니다.


아이폰은 기존의 멀티태스킹을 제공하는 대신 애플이 말하는 '빠른 앱 전환'을 사용한다. Home(홈) 버튼을 클릭하여 앱(또는 iPhone X 이상의 화면에서 손가락을 위로 문지름)을 종료하고 Home(홈) 화면으로 돌아가면, 남겨진 앱이 현재 위치 및 작업 중인 작업을 정지합니다. 다음에 그 앱으로 돌아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대신 종료한 곳을 찾아갑니다.

시 중단된 앱은 배터리, 메모리 또는 기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합니까?
백그라운드에서 고정된 앱은 배터리 수명, 메모리 또는 기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앱을 강제로 종료해도 배터리 수명이 절약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중단된 앱을 종료하면 배터리 수명을 해칠 수 있습니다. 일시 중단된 앱은 리소스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규칙에는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앱 새로 고침을 지원하는 앱입니다.

iOS 7 이상에서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할 수 있는 앱이 더욱 정교합니다. iOS는 백그라운드 앱 새로 고침을 사용하여 앱 사용 방법을 학습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아침에 소셜 미디어를 먼저 확인하는 경우 iOS는 해당 동작을 계획하고 몇 분 전에 소셜 미디어 앱을 업데이트하여 최신 정보가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는 앱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고 백그라운드에서 데이터를 다운로드합니다. Background App Refresh 설정을 제어하려면 Settings > General > Background App Refresh(배경 앱 새로 고침)로 이동합니다.   


아이폰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어플

대부분의 앱은 사용하지 않을 때 고정되지만, 일부 범주의 앱은 기존의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며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됩니다(예: 다른 앱도 실행 중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할 수 있는 앱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음악: 음악 앱, 판도라, 스트리밍 라디오 및 기타 음악 앱을 청취합니다.


위치: 애플맵과 구글맵 모두 방향을 잡아 다른 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AirPlay : 아이폰에서 호환 TV, 스테레오, 기타 장치로 오디오와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는 애플의 기술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됩니다.


VoIP(Voice over IP): 스카이프 같은 모바일 네트워크 대신 인터넷으로 전화를 거는 앱은 다른 앱과 연동된다.


푸시 알림: 이러한 알림은 체크아웃할 수 있는 다른 앱에서 발생한 문제를 알려줍니다.


Apple News: Apple News 앱의 콘텐츠는 최신 뉴스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도록 백그라운드에서 다운로드됩니다.


Bluetooth 액세서리: Bluetooth 액세서리가 iPhone에 페어링되면 데이터가 앞뒤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


배경: 백그라운드 앱 새로 고침 기능은 특정 앱이 실행되지 않는 동안 해당 앱을 업데이트합니다.

이러한 범주의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될 수 있다고 해서 실행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멀티태스킹을 이용하려면 앱을 작성해야 하지만 OS에 해당 기능이 있으며 이러한 범주의 많은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