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보

아이폰 터치 안될 때(터치아이디 불량, 먹통, 인식) 해결하는 10가지 방법

정보바다79 2020. 11. 10. 12:49

터치 ID 문제 해결 방법

터치 ID가 작동하려면 여러 가지가 적합해야 하며, 문제가 발생하려면 하나만 꺼야 합니다. 아래 단계를 순서대로 수행하십시오. 더 복잡한 방향으로 이동하기 전에 더 쉬운 작업을 먼저 완료하십시오. 각 단계 후 터치 ID를 다시 시도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1. 지문 홈 판독기와 손가락이 건조하고 깨끗한지 확인합니다.

보풀이 없는 천을 사용하여 지문 판독기를 방해하는 손가락이나 장치에 있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아주 작은 물이나 땀도 여러분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가 여러분의 지문을 읽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홈 단추에 그리임이 많은 경우 홈 단추 가장자리 주변을 원을 그리며 청소한 다음, 가능한 한 역방향으로 처리합니다.


2. 지문을 제대로 스캔하십시오. 

홈 버튼을 가볍게 터치하고 읽으려면 최대 몇 초 정도 시간을 주십시오. 버튼을 너무 세게 누르지 말고, 판독기에 손가락 전체가 닿도록 하십시오. 스캔하는 동안 손가락을 이리저리 움직이지 마십시오.


3. 지문 스캐너에 방해가 되는 경우 케이스 및/또는 화면 보호기를 제거합니다.

케이스가 방해가 될 뿐만 아니라 너무 많은 열을 트래핑하여 터치 ID 센서가 지문을 정확하게 판독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4. 장치를 하드 재부팅합니다. 

터치 ID 문제는 일시적이며 제대로 재부팅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5. Settings > Touch ID & Passcode(설정 > 터치 ID & Passcode)로 이동하여 보이는 모든 옵션을 비활성화합니다.

 그런 다음 iPhone 또는 iPad를 다시 시작하고, 켜고 싶은 기능을 다시 활성화합니다.
예를 들어 터치 ID로 전화기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iPhone Unlock이 켜져 있어야 하고, 지문을 사용하여 App Store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iTunes & App Store 옵션을 전환해야 합니다.


6. 기존 지문을 삭제한 후 장치를 재시작하십시오. 


iPad가 다시 켜지면 새 손가락을 등록합니다. 초기 터치 ID 설정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7. 무선 또는 iTunes를 통해 장치를 업데이트하십시오.


Apple이 업데이트를 통해 이미 해결한 터치 ID의 버그 또는 기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8. 장치의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합니다. 


일부 사용자는 네트워크 설정만 재설정하여 터치 ID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9. 장치를 재설정하여 모든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십시오.


10. 터치 ID 센서 오작동 시 수리 가능 여부는 Apple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