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보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 10가지 방법

정보바다79 2020. 11. 10. 17:03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 10가지 방법


배터리의 수명은 한정되어 있으므로 충전 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터리 전원을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서비스와 앱을 끄는 것입니다. 다음은 배터리가 필요 이상으로 충전되지 않도록 iPhone의 전원 사용을 최적화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음악 서비스의 오프라인 모드 사용


스트리밍 음악은 다운로드하거나 동기화한 오디오 파일보다 아이폰 배터리 저장량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가 오프라인 모드(Apple Music과 Spotify는 두 가지)를 지원하는 경우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하여 자주 재생되는 노래를 다운로드합니다. 노래를 여러 번 스트리밍하는 경우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iPhone로 해당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면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경우에도 들을 수 있습니다.


2. 스피커 대신 이어버드 또는 헤드폰 사용


아이폰과 함께 나오는 유선 이어버드로 듣는 것보다 아이폰 내부 스피커나 무선 셋업으로 음악을 듣는 데 더 많은 힘이 필요하다. 귀걸이를 사용하면 필요한 전력량을 줄일 수 있다.


3. 백그라운드 앱 새로 고침 제한


백그라운드 앱 새로 고침 기능은 앱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므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앱에 대해 백그라운드 새로 고침을 끄거나 배터리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Wi-Fi 연결로 기능을 제한합니다.

설정을 연 다음 백그라운드 앱 새로 고침을 선택합니다.
Wi-Fi 및 셀룰러 연결을 통해 새로 고침을 위해 기능을 켜두려면 배경 새로 고침이 필요하지 않은 앱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앱을 새로 고칠 수 있는 시간을 제한하려면 백그라운드 앱 새로 고침 옆에 있는 설정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버튼을 눌러 배터리 사용량에 영향을 주지 않는 Off 또는 Wi-Fi 옆에 체크 표시를 합니다.


4. 화면 밝기 낮추기


화면 밝기는 엄청난 전력 소모량입니다. 화면 밝기를 줄이는 것이 배터리 수명을 줄이는 빠른 방법입니다.

5. Bluetooth 사용 안 함


현재 블루투스 스피커 세트로 음악을 스트리밍하고 있지 않다면 이 서비스를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루투스는 아무 용도로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불필요하게 배터리가 방전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6 Wi-Fi 사용 안 함


로컬로 저장된 음악을 들을 때 무선 스피커로 스트리밍하지 않는 한 Wi-Fi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라우터를 통해 인터넷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이 배터리 방전기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십시오.

 

7. AirDrop 끄기


파일 공유를 위한 AirDrop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편리하기는 하지만 보안상의 위험성이 있으며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하는 동안 배터리 전원을 사용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끄세요.


8. 스트리밍보다 음악 비디오 다운로드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보는 것은 보통 스트리밍을 포함한다. 가능하면 스트리밍 대신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전력을 절약하십시오.


9. 음악 이퀄라이저 사용 안 함

 

EQ 기능은 사용하면 좋지만 CPU 집약적입니다.

 

10. iCloud 사용 안 함


Apple iCloud는 모든 장치에서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전원을 절약하기 위해 자주 동기화할 필요가 없는 앱의 경우 이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